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당뇨와 함께 좋은 삶을 사는 비결

당뇨병은 지구 전체에 다른 많은 질환들보다 빠르게 퍼지고 있다.

매일 진단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 글은 당뇨 진단을 받았거나 그 질환에 대처하고 있는 다른 사람을 알고 있는 사람에게 특별히 중요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당뇨병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팁과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아몬드를 먹으면 혈당을 지붕으로 보내지 않고도 간식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당신은 무염 아몬드로부터 많은 섬유질과 단백질을 얻을 것이다.

배고픔이 시작되면 언제든지 몇 그릇을 잡을 수 있도록 한 그릇을 쉽게 손에 넣으세요.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은 농축된 밀가루나 흰 빵과 같은 음식에 따라 증가한다.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려면 통밀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이 전곡을 더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적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의 시력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녹내장, 백내장, 망막병증과 같은 다른 눈 질환은 당뇨병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의 상태를 다루는 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대응하지 못하면 장님이 되는 것을 포함한 최악의 가능성으로 가는 문이 열리기 때문이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혈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음식 선택을 해야 한다.

식사량이 클수록 인슐린을 더 많이 주입해야 한다.

여러분이 먹고 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포도당 수치를 통제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낮은 판독치를 치료한 후 즉시 높은 포도당 판독값을 발견하면 지나치게 경각심을 갖지 마십시오.

호르몬 수치를 높임으로써 몸이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할 수도 있고, 혹은 저혈당을 경험하면서 필요 이상의 음식을 섭취했을 수도 있다.

다음 번에는 식사를 절반 정도 줄이고 30분 정도 후에는 혈당 수치를 확인해 보십시오.

흡연은 특히 당뇨병에 걸리면 건강에 해롭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끔찍하지만, 당뇨병 환자들에게는 위험하게 혈당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쁘다.

중독성이 강한 니코틴 성질은 금연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여러분이 식사를 할 때, 의사가 달리 말하지 않았다면, 약 1-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인슐린 치료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복용량을 섭취해야만 한다.

포도당 알약은 때때로 저혈당 진단을 받은 사람에게 유익할 수 있다.

이러한 보충제는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소화가 오래 걸리는 음식에서 발견되는 당분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포도당 수치를 빠르게 올리는 데 좋다.

당뇨병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나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여기서 제공되는 아이디어와 권고사항의 일부를 구현함으로써 효과적인 관리와 궁극적인 질병 제거로 가는 길을 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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