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 관한 최고의 비밀은 발견하기 위한 당신의 것이다.

비타민에 관한 최고의 비밀은 발견하기 위한 당신의 것이다.

비타민에 관한 최고의 비밀은 발견하기 위한 당신의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많이 아는가?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여러분의 몸은 매일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지만, 각각의 비타민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알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은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지만 또한 살을 빼고 희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비타민 요법과 함께 매우 균형 잡힌 식사를 하라.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고 단백질도 섭취하도록 하라.

이 작업이 어렵다면 보충 자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몸을 보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비타민은 음식, 보충제,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이 칼슘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식사할 때 복용해야 하므로 식사할 때쯤 복용할 계획이다.

비타민 E, A, K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그것들은 지방과 함께 섭취할 때 가장 잘 흡수된다.

왜 그렇게 몸이 아프니? 서둘러 의사에게 가지 말고, 매일 비타민과 영양분을 정확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비타민E와 생선기름은 근육이 팽팽하거나 팽팽할 때 부드러워지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근육을 좋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적혈구를 쌓으려면 철분이 필요하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하며, 많은 비타민 보충제는 특히 철분 농도가 높은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다.

철분 결핍은 종종 탈진과 호흡 문제를 일으킨다.

비타민 A는 면역체계를 위한 항산화제로 중요한데, 심장병 위험을 줄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시력을 향상시킨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당근, 호박 그리고 짙은 잎이 많은 야채들이 이 비타민을 가장 잘 공급한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보통은 안전하지만, 그들의 높은 철분 함량은 가임기 이전의 여성들에게 과하다.

비타민 C는 많은 감귤류 과일과 다른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다.

비타민 C는 사람들이 피부 감염, 잇몸 질환, 궤양,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ADHD, 치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제 네 몸에 대해 더 잘 이해한다고 느끼니? 여기서 읽은 팁으로 건강한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기를 바란다.

이제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했으므로, 여러분은 몸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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