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자살과 우울증 치료제의 관계

십대 자살과 우울증 치료제의 관계

십대 자살과 우울증 치료제의 관계

각오해라.

정신건강을 향상시켜 정상적이고 행복하게 기능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이제 네가 그것만 해야 할 때야.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여기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 조언들이 있다.

식이요법, 운동, 그리고 적절한 수면은 모두 여러분이 우울한지 아닌지에 한 몫을 한다.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려면 달리기나 긴 산책을 하라.

균형잡히고 건강한 생활방식은 삶의 모든 면에서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항우울제의 목적은 뇌의 화학적 균형을 회복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약들은 단지 그것들과 함께 사용되는 몇 가지가 있을 때만 효과가 있다.

운동을 해야 하고, 더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인상 깊게 옷을 입으면 우울증과 싸울 수 있다.

가장 좋은 옷을 입고 나가.

특별한 일이 될 필요는 없어, 외출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거야.

자신을 멋있게 보이고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방식에 놀라운 영향을 미치고 우울증을 없앨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의 음악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너를 슬프게 하는 음악을 멀리해라.

이런 종류의 음악은 슬픈 감정을 없애는 데 실패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강화시킨다.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은 당신의 우울증에 놀랄만한 일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일기에 당신의 기분을 적었을 때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무엇이 이 감정을 촉발시켰는지 적어라: 당신은 패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울할 때, 어떤 사회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고 자기 자신에게로 후퇴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사실은, 그러한 사회적 약속을 지키는 것이 사실 기분이 나아지는 열쇠가 된다는 것이다.

자신을 돌보는 사람들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비록 일시적인 것일지라도, 우울한 감정을 완화시킬 수 있다.

사회적 의무로 바쁘게 지내다 보면 우울해지기 시작할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을 때는 반드시 식사를 해야 한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너무 슬퍼서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밥은 꼭 챙겨 먹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끈질기게 긍정적인 전망은 매일의 우울증을 포함한 거의 모든 것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중요한데, 당신이 상황에 대해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한, 당신은 만약 어떤 일이 필요하다면 주변에서 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자신을 두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걸리기 쉽다면, 여러분의 스트레스의 수준을 조심하라.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우울증이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훨씬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주요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삶의 다양한 측면을 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줄이고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새로운 관심을 갖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삶에 즐거운 관심이 없을 때 우울해진다.

서로 다른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하고 자부심을 갖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은 당신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성취감을 가져다 주며 긍정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녹색으로 변하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늘날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음식에는 독성 화학물질이 들어 있다.

일부는 몸과 뇌의 화학 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한 독소를 확실히 피할 수 있는 빠르고 효과적인 한 가지 방법은 신선한 시장에서 유기농 식품만을 구입하는 것이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유기농 옵션들이 있다.

일기를 쓰다.

이것은 당신의 기분이 어떤지 볼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우울증과 싸우는 것을 돕는다.

시간이 흐른 후 일기를 보면 트리거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트리거를 피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옷에 신경 쓰세요.

못생긴 옷은 우울증을 조장한다.

당신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거울에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 옷을 잘 차려 입도록 해.

머리를 손질하고, 약간의 메이크업을 하고, 전반적인 외모의 일부로 아로마 요법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곧 당신이 믿었던 것만큼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지금쯤이면 우울증 치료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행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조언들을 가지고 있다.

이 도움을 받아 기분을 전환하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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