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패닉 공격에 대한 유용한 조언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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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해서 평생 공황 발작을 겪게 되는 것은 아니다.

바라건대, 다음 기사가 당신에게 유용한 정보와 안도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좋은 치료사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믿을 만한 도움을 받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리뷰를 읽고 이용 가능한 최고의 전문가를 선택하십시오.

공황 발작 중에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그것을 빨리 끝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공포와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통제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잦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한 호흡 운동과 이완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빠져나올 수 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넌 정말 몸과 마음을 통제할 수 있어!

공황 발작이 너를 불구로 만들지 마라.

공격과 싸우지 말고 그냥 그대로 놔둬야 한다.

당신이 겪고 있는 육체적 감정이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지나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이 중요하다.

짧은 호흡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이 아드레날린은 결국 타버릴 것이고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상담자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털어놓는 것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담원의 안내로,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원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더 잘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면서 긍정적인 대화로 말하는 것은 자신을 당황하지 않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 느낌은 일시적이고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침착하고 자제력을 잃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 발작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안은 공격을 받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항상 의식하는 것이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신경계의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아무리 무시무시해 보여도 물리적인 해악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며, 이 충고는 그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다시 강화함으로써, 여러분은 적어도 나쁜 감정들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단순히 기억하라.

공황 발작에서 나오는 아드레날린을 이용해서 집을 청소하고 잡동사니를 없애라.

이것은 당신이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집을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이제 당신의 공격에 대처하고 조치를 취해야 할 때다.

공황 괴물의 노예가 되지 않고 삶을 살 의욕이 있는가? 앞으로 나아갈 때 필요한 많은 귀중한 자원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 기사를 읽고 의사와 상의하여 공황 발작을 통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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