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당뇨병의 요령과 요령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혈당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인슐린을 제대로 복용하지 못하는 것이 모두 인체에 대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해하기가 어렵지 않지만 치료는 어려울 수 있다.

다음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당신이 이 압도적이고 삶의 변화된 상태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하라.

혈당지수는 모든 음식이 가지고 있는 수이다.

그것은 음식이 혈당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려준다.

당뇨병 환자들은 항상 가능한 GI 수치가 가장 낮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배고프면 아몬드를 좀 먹어도 돼.

이것은 당신의 설탕 수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자연산,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다.

저녁에 간식이 먹고 싶을 때는 거실에 그릇을 놓아 텔레비전을 보면서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한다.

유제품에서 달걀, 콩, 두부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다른 단백질 포장 식품들이 많이 있다.

식단의 다양성을 유지하고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조사하라.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면죄부를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달콤한 음식을 완전히 끊을 필요는 없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가끔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하면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질 것이다.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더욱 영양가 있게 만드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이 풍부해 체내 세포가 인슐린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해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항산화제, 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에너지를 북돋우고 맛도 맛있어!

이 성분은 탄산음료, 케첩 그리고 많은 다른 사탕에서 발견된다.

어떤 것을 먹기 전에, 영양 라벨을 읽고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제품은 피하라.

캐나다에서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글루코스/과당”으로 나타난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온라인 약국에서도 매달 배달받을 수 있게 된다.

이렇게 하면 항상 필요한 당뇨병 약을 먹게 될 것이다.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 대신 여러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습관이다.

이것은 당신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많이 먹지 않을 것이다.

매우 낮은 포도당을 섭취한 후 곧바로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을 발견했을 때 놀라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호르몬을 분비함으로써 반응했거나, 여러분은 감소된 포도당 수치에 반응할 때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먹거나 마셨기 때문이다.

이전 복용량의 절반을 마시거나 먹어본 다음 30분 후에 혈당 수치를 확인하여 스파이크가 더 작은지 확인하십시오.

의사가 다르게 조언하지 않는 한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인슐린 치료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복용량을 섭취해야만 한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인생에서 하고 싶은 일,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는 장애물,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간직하라.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은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동기부여를 계속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복잡한 일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간단한 일상 생활로 만들기 위해 이 글에서 읽은 팁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길이다.

Close